[오사카] #08 간사이 공항에서 유니버셜 스튜디오 가는 방법




웹서핑을 해보니 여러 가지 방법이 나왔다. 우리 가족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앞에서 숙박을 할 예정이기 때문에 바로 이동할 수 있는 공항 리무진을 이용하기로 결정하였다. 소요시간은 약 70분 정도 예상. 티켓 구매는 여행 박사를 통해 진행하였다.


공항리무진 편도권 요금(from 여행박사)

상기 요금은 편도요금으로 왕복을 위해 인당 2장을 구매하였다.
성인 2명, 소인 1명으로 총 5,176엔(한화 약 63,000원) 정도.
간사이 공항 현지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약 15%~22% 정도 저렴하고, 시간도 아낄 수 있으니 출국 일자에 여유가 있으면 국내에서 미리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자세한 시간표와 운임을 확인하고 싶으면 아래 공식 홈페이지 링크에서 확인해보자.


간사이 국제공항의 공항 리무진 버스・시간표・타는 곳・운임・전 노선 일람



간사이 공항에서 우메다역이나 난바역 등 다른 곳으로 이동하고자 하면 아래 여행박사 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지에서 따로 교환할 필요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해서 좋은 것 같다. 다만, 나라와 교토에서 간사이 공항으로 오는 구간의 경우 반드시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자주 만차가 발생하는 구간으로 공항 리무진을 못 타서 비행기를 놓치는 일이 종종 생긴다고 한다.

패키지박사! 여행박사



※ 지하철을 이용하여 이동하는 방법

난카이 특급을 이용하여 난바역이나 우메다역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여기에서는 니시쿠조역을 거처 유니버셜 스튜디오로 가는 방법을 소개한다.

간사이 공항 내 JR노선 티켓 오피스에서 1,190엔으로 니시쿠조역을 거처 유니버셜 스튜디오로 가는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주의할 점은 절대로 신칸센 하루카를 타면 안 된다. 니시쿠조역에 정차하지 않기 때문이다. 보통과 특급 중 어느 것을 타도 좋으나, 특급이 좀 더 빠르다.

니시쿠조역에서 유니버셜 스튜디오로 가는 지하철은 2번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하다. 그러나 시간대에 따라 반대 방향으로 가는 열차가 서기도 하니 구글맵 등을 이용하여 방향을 확인 후 탑승하면 된다. 2 정거장만 더 가면 유니버셜 스튜디오역에 도착하게 된다.



※ 철저히 본인의 경험과 조사에 의한 정보 공유임을 알립니다.
[오사카] #08 간사이 공항에서 유니버셜 스튜디오 가는 방법 [오사카] #08 간사이 공항에서 유니버셜 스튜디오 가는 방법 Reviewed by John.P on 11월 24, 2018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